구중궁궐 왕의 침실, ‘왕의 지밀’

11채의 처마가 용틀임 하는 전통한옥
쾌적하고 편리한 시설, 한옥마을과 5분 거리




전주시 대성동에 위치한 '왕의지밀'은 6000여평의 대지에 한옥으로 11동 2층, 한옥숙박시설로 신축되어졌으며, 11채를 처마를 잇대듯이 건축해 전체적으로 용틀임하는 형상으로 한옥의 수려한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객실 내부에는 각종 현대적인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정갈하고 품격 있는 최고의 한옥숙박시설로 신축하여 이름 또한 왕의지밀(至密)로 명했다.

객실의 구성은 정1품 12객실, 정2품 12객실, 정3품 12객실, 정4품 8객실, 정5품 12객실, 정6품 8객실 총64객실로 다양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232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호남지역 최대의 한옥숙박시설이다.

○JTBC ‘밤도깨비’ 촬영지

전통한옥으로 건축하여 내,외국인에게 한옥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각종 전통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슬로시티 전주 한옥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전통체험을 즐기며 편히 쉴 수 있는 쉼터를 제공하고 있다.

왕의지밀에서는 한지부채 만들기, 한지 복주머니 만들기, 연 날리기, 전통혼례 체험 등의 실내 전통 체험과 더불어 야외 전통 체험으로 윷놀이, 투호, 굴렁쇠, 전통 씨름장, 가마타기 체험, 널뛰기, 조선시대 옥살이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런 다채로운 이색체험이 가능해 최근에는 JTBC ‘밤도깨비’ 촬영지로 방영되기도 했다.

6000평의 대지에 232명을 동시에 수용이 가능한 최대 규모의 전주한옥마을숙박업체로 객실은 정6품 은실부터 정1품 금실까지 다양한 11동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1채의 처마를 잇대듯이 건축해 용틀임하는 형상과 한옥의 곡선미를 살렸으며, 통나무 원목을 사용한 목조 구조물로 견고하고 안정감을 주고 있다.

전주한옥마을이 5분 거리에 있다.










        트위터로 보내기  



:
Name : Email:  
 
Photo :



   






Name :
   
Email :
   
Ph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