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콩나물 국밥, '전주현대옥'





맛의 고장 전주!, 음식의 고장 전주!, 전주콩나물 국밥!, 전주비빔밥! 전주한정식!, 순대국밥!, 오모가리탕! 등 전주를 대표하는 음식들이 많다.

오랜 역사와 전통으로 풍미가 묻어나는 진미를 느낄수 있기 때문이다.

전주에는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맛집들이 즐비하다.

이 가운데 전주 남부시장식 전통 콩나물국밥으로 유명한 현대옥은 1979년 개업한 이래 콩나물국밥의 대명사로 자리잡으며 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맞춰 전주현대옥은 전국에 160여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특히, 콩나물 국밥으로 유명한 전주현대옥 객사점은 특별한 맛으로 승부하면서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입소문이 나고있다.

친절 서비스로 고객을 고귀하게 여기는 사장의 생각 뿐 아니라 감칠맛 나고, 깔끔한 환경 등 노하우가 숨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선지 지역주민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콩나물국밥전문 전주현대옥 객사점은 오전 7시에서 11시까지 운영한다.

전주현대옥 객사점의 주 메뉴는 개운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과 뜨겁게 끓여 나오는 전주끓이는식 콩나물국밥 두 가지다.

이외에도 얼큰돼지국밥, 전주비빔밥, 궁중편육과 바비큐삼겹, 오징어 튀김, 데친 통오징어 등은 직장인들의 술안주로 각광받고 있다.

전주의 대표적인 콩나물 맛집으로 손꼽히는 전주현대옥 객사점 임외정 사장은 “귀한 손님을 왕으로 모시고 있다"며 "식당을 찾아주는 고객들이 만족감을 느낄수 있는 음식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전주현대옥 객사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 2길 10 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문의는 전화(053-288-7778)로 가능하다.







        트위터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