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한정식과 양식의 만남, ‘기와’한정식


엄선한 식재료,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편안한 식사




한국의 멋스러움을 느끼기위해 외지사람들부터 외국사람들까지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전라북도 전주, 추석연휴를 맞이하여 가족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전주여행코스 중 무조건 가봐야 한다는 전주핫플레이스인 전주한옥마을에 한정식과 양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고 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풍성한 음식들로 인기있는 전주한정식과 깔끔하고 세련된 맛이 일품인 양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어 관광객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3층으로 이루어진 “기와”라는 전주한옥마을맛집이다.

▲전주한정식과 양식을 동시에

전주맛집인 “기와”는 1층에 교동갈비냉면전문으로 맛있게 구워낸 갈비와 시원한 냉면을 함께 먹어 남녀노소 할거 없이 쌀쌀해진 날씨가 무색하게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2층은 전주한옥마을한정식을 전문으로 하여 보리굴비정식과 기와 비빔밥 한상, 기와 특선 한정식등 메뉴와 가격의 선택을 다양하게 만들어주고 엄선한 재료를 통해 신선한 맛과 식감으로 미식가들사이에서도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3층은 기와 더 테라스라는 전주레스토랑으로 1층과 2층의 식당과 다른 전문 셰프가 직접 요리를 하여 스테이크부터 신선한 셀러드와 피자, 파스타까지 다른 곳과는 비교 불가의 맛을 자랑하고 있다.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3층높이에서 내려다 보는 전주한옥마을의 전경은 한옥마을의 새로운 포토존으로 알려져 사람들의 자리 경쟁이 치열한 곳이다. 전주가볼만한곳이라는 질문에 전주한옥마을이 나오고, 한옥마을맛집이라는 질문에 “기와”가 나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전주한옥마을을 한눈에 담을수 있는 기와 포토존

기와 하영호 대표는 “한국의 멋을 대표하는 전주한옥마을에서 전주한정식을 대표하는 식당이라는 칭찬에 부끄럽고 더 발전하고 싶은 바램이 있다. 엄선한 식재료,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편안한 식사를 위한 최상의 서비스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한정식의 맛과 멋을 전달하고, 아름다운 전주한옥마을의 풍경을 눈에 담아낼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전했다.

한옥마을한정식의 대표 식당인 ‘기와’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어진길 15 에 위치해 있고, 전화 063-231-0700 으로 예약 및 문의 가능하다.







        트위터로 보내기  



:
Name : Email:  
 
Phot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