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찹쌀떡 전문점 '미애담'

찹쌀떡과 수제차, 그리고 아메리카노와 과일 빙수까지





미애담은 직접 삶은 팥과 100% 국내산 최상급 재료를 전통적인 방법을 활용해 만드는 수제 찹쌀떡 전문점으로 전주 한옥마을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꼭 들러야 할 맛집이자 카페로 꼽히고 있는 곳이다.

이렇게 입소문이 난 까닭은 우리가 흔히 찾아볼 수 있는 커피체인점과 차별화 된 전략으로 전통적인 찹쌀떡과 수제차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젊은층이 좋아하는 아메리카노, 과일 빙수 등을 메뉴로 함께 구성해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이다.

미애담을 가장 대표할 수 있는 메뉴는 100% 국내산 팥과 전북 완주에서 직접 공수해 온 과일을 조합해 수제로 만든 딸기찹쌀떡과 곶감찹쌀떡으로 일반 찹쌀떡에서 맛볼 수 없는 과일의 상큼함과 부드러운 팥의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인기다.

또한 비타민이 풍부한 딸기와 망고를 사용한 빙수와 직접 팥을 삶아 만들어진 팥빙수는 모두 수제로 만들어져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여름철 전주 한옥마을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시원함을 전달한다.

이 외에도 서브 메뉴로써 아메리카노와 에이드, 스무디 등과 같은 음료와 쌍화차, 오미자차 등과 같은 수제차도 구성돼 있어 가족 단위의 방문객도 많은 발걸음을 하고 있으며 미애담의 정미애 대표가 직접 전통시장을 매일마다 찾아가 직접 최상급 재료만을 선별해 모든 메뉴를 수제로 만들기 때문에 방문객의 만족도가 매우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미애담(miaedam.com)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포털사이트에서 직접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063-232-6061)로 하면 된다.







        트위터로 보내기